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기록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맨스 일본 드라마 <금붕어 아내> 리뷰 정보 줄거리 결말 후기

by 에뜨와르 2025. 3. 24.
728x90

 
금붕어 아내
행복하지 않은 가정엔 제각각의 이유가 있다고 했던가. 초고층 고급 아파트에 사는 여섯 부부. 아내들이 각자 다른 이유로 선을 넘어 버린다. 불륜이라는 선을. 쿠로사와 R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시간
(2022-02-14~2022-02-14)
출연
시노하라 료코, 안도 마사노부
채널
Netflix

 

 


금붕어 아내

장르 : 일본드라마, 일드, 로맨스, 멜로, 드라마, 불륜, 사랑

등급 : 19세 이상 관람가

편수 : 8부작

출연 : 시노하라 료코 (히라가 사쿠라 역 ), 이와타 타카노리 (토요다 하루토 역), 안도 마사노부 (히라가 타쿠야 역), 하세가와 쿄코 (하코자키 유리하 역), 마츠모토 와카나 (타구치 히사코 역) , 마시마 히데카즈 (바바 역) 나카무라 시즈카 등

보러가기 : 넷플릭스


📺 등장인물 출연진


 

히라가 사쿠라 역 (시노하라 료코)

 

타워맨션 최상층에 남편과 함께 산다.

미용사로 남편과 함께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

사고로 인해 가위를 잡을수 없게 된 후 경영에만 참여하고 있다.

남편에게 외도와 폭력으로 고통받는 삶을 살고 있다.

 

 

토요다 하루토 역 (이와타 타카노리)

 

금붕어가게를 운영하는 점주로 사쿠라를 지켜준다.

과거 동생을 구해준 은인인 사쿠라를 좋아하게 된다.

 

 


📺 줄거리


 

이 드라마는 초고급 아파트에 사는 여섯부부의 가정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정확하게는 불륜이야기 속의 다양한 결말들이라고 해야 할까~

메인 커플은 타쿠야와 사쿠라 부분.

 

최상층의 4301호실의 사쿠라와 타쿠야 부부는 잘나가는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

미용사로 일했던 사쿠라는 어떤 사고로 인해서 더이상 가위를 잡을수 없게 되고 운영에만 참여하게 된다.

남편은 아파트 유부텨, 가게 직원 등 모든 여자들과 외도를 하고 있었고, 사쿠라에게 폭력을 행하기도 하여 사쿠라의 삶은 그리 행복하진 않은 삶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가 남편을 더이상 참지 못하고 뛰쳐나왔고 금붕어가게 주인인 하루토가 그녀를 발견하고 가게로 데려온다. 그는 사쿠라를 묘하게 신경을 쓰면서 받아게 되는데 무슨 사연이 있어보였다.

금붕어가게에 있으면서 드나드는 손님들로 인해서 사쿠라가 외도한다는 소문이 퍼지게 된다.

타워맨션의 사람들도 금붕어가게와 인연이 있는 손님들도 있고 말이다.

금붕어가 관계의 매개가 되는것 같았다.

 

 

 

하루토네 가게에서 신세를 지면서 사쿠라는 그의 가게일을 도우면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깨닫기 시작한다.

그동안 남편의 가스라이팅에 위축되는 삶을 살면서 자신에 대해서 생각할 기회가 많이 없었던것.

둘이 함께 지내던 중 사쿠라의 남편이 찾아와 그녀를 찾기 시작하고 사쿠라와 하루토를 재력을 내세워 괴롭히기 시작한다.

착한 사쿠라는 자신때문에 하루토가 난처해지는 상황이 싫어 떠나느 선택을 하고 말이다.

하루토가 사실은 재벌가 자제이고 어떤 사건을 계기로 따로 나와 지내고 있었고 그의 여동생이 오빠와 사쿠라의 일을 알고서 사쿠라를 찾아가 미묘하게 비꼬면서 불편한 기색을 내비치기도 하는둥 둘 사이에 이해하는 이는 없다.

 

그러다 사쿠라가 하루토의 아버지가 오셔서 하루토를 나무라자 결국 스스로 떠나게 되고 하루토는 감히 그녀를 잡지 못한다. 그 행동에 여동생은 그정도의 사랑이라고 비웃지만 알고보니 하루토는 나름의 사정이 있었다.

과거 하루토와 여동생이 공원으로 놀러갔을때 여동생이 건물에서 떨어지는 물건에 크게 다칠뻔했는데 하루토는 두려움에 꼼짝도 할수 없었는데 그의 곁에 있던 사쿠라가 몸을 날려 여동생을 구하게 된것.

그때문에 여동생은 경상을 입었지만 사쿠라는 가위질을 할수 없을 정도의 중상을 입고 지금의 자신감없이 위축된 삶으로 이어진 것이었다.

사쿠라의 이같은 상황이 자신이 만들어낸것 같아 죄책감을 가지고 있던 하루토였기에 감히 그녀를 잡아세우지 못했다는 것을 자신과 사쿠라를 비웃는 여동생에게 감정을 꾹꾹 감아 말한다. 

그 말에 그래도 여동생은 양심있는 동생이어서 그런지 오빠에게 사쿠라가 사라져 정착한 곳을 찾아 알려준다.

 

그곳을 찾아온 또다른 이가 있었으니 바로 사쿠라의 남편으로 그녀를 찾아 강제로 데려가기 위해 폭력을 쓰는데 마침 그녀를 찾으러 온 하루토가 그에게서 그녀를 구해준다.

이때 이미 남편과 이혼을 할 마음을 먹어서 그런것인지 이런상황을 예견해 남편이 찾아올때 동영상을남겨놓았던 사쿠라.

이것이 나중에 둘이 이혼을 할때 결정적인 역할이 된다. 그리고 남편도 삐뚤어진 사쿠라에 대한 애정을 직접 확인할수 있는 계기가 되어 반성할수 있었을테고 말이다.

하루토의 지인인 변호사를 통해서 이혼소송이 무사히 마무리가 된다.

이혼을 앞두고 사쿠라를 만나게 된 사쿠라의 남편은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헤어져준다.

사쿠라를 찾으려고 신경쓰느라 가게일에 신경을 쓰지 않은 그는 결국 가게를 망하게 만들고 이혼후 세상 포기한것처럼 살려는데 그런 그가 걱정되고 그들의 꿈이기도 했던 가게가 허망하게 사라지려 함에 그녀는 이혼을 했어도 그간의 정을 생각해서인지 그를 도우려 한다.

남편이 가게일에 다시 전념할수 있게 하고 자신 또한 제대로 자립해서 스스로의 가게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하루토와의 이별을 선택하고 하루토 또한 그런 그녀를 사랑했기에 그녀의 각오를 받아 이별을 해준다.

성숙한 사랑이라는 생각이 든다. 

 

 

여러 커플들이 있지만 기억에 남은 또다른 커플은 히사코와 바바 부부.

두 사람은 부부였지만 남편의 외도로 남편이 쫓겨난 상황. 하지만 너무나 행복한 부부였기에 그의 외도가 아내인 히사코에게 큰 충격이 되었고 기억상실을 겪게 된것이었다. 남편에 대한 기억만이 삭제된 채 그녀는 자신의 남편이 여전히 출장중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

우연히 강아지와의 산책에서 바바를 만나게 되는데 자신을 알아보지 못한 히사코에게 당황한 바바

그녀는 그 앞에서 왠지 모르게 심한 두통을 느끼며 쓰러지게 되고 그의 간호를 받다가 므흣한 분위기를 느끼면서 선을 넘을뻔 한다. 간신히 유혹을 이겨내고 집으로 돌아왔지만 그 끌림을 이겨내지 못하고 다시 바바를 찾아간 히사코는 바바와 만남을 이어간다. 

바바는 두 사람의 어린 아들에 의해서 엄마의 상황을 알게 되고 억지로 기억을 떠올리게 하지 않고 이런 만남을 계속 이어간다. 나중에야 히사코도 과거의 기억들을 떠올리게 되면서 당황해하다 두 사람은 금붕어가게에서 만나게 되고 바바는 자신의 아내에게 자신의 잘못부터 시작해서 지금의 상황까지 고백을 한다.

히사코는 바바를 용서하고 두 사람은 다시 부부로 거듭나게 된다.

이 커플의 결말은 해피엔딩~

 

유명한 배우들의 19금 자극적인 로맨스에 일단 좀 놀랬던 작품이었다. 

시노하라 료코나 하세가와 쿄코를 오랫동안 보아왔는데 말이다. ^^

나이가 같이 들다보니 감회가 새롭다는 느낌이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