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기록

[일본영화/로맨스] 엘디케이 러브하우스 (스포결말있음)

by 에뜨와르 2023. 3. 23.
728x90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
쉿! 절대로 들키면 안 돼! 한 지붕 아래♥청춘 러브 스토리! 우연히 함께 살게 된 평범한 고등학생 ‘아오이’와 같은 학교 꽃미남 왕자님 ‘슈세이’. 좌충우돌 룸메이트 생활은 어느새 두 사람의 비밀 연애로 변해간다. 어느 날 , 갑자기 등장한 슈세이의 사촌 레온은 슈세이와의 내기를 위해 두 사람의 러브 하우스에서 동거하기 시작하는데… 세 남녀의 기상천외한 한 지붕 아래 아슬아슬 동거가 펼쳐진다!
평점
7.8 (2019.01.01 개봉)
감독
카와무라 타이스케
출연
카미시라이시 모네, 스기노 요스케, 요코하마 류세이, 타카츠키 사라, 마치다 케이타, 아키타 시오리, 후쿠나가 아카리

 

 영화소개 

엘디케이 러브 하우스

감독 : 카와무라 타이스케
출연 : 카미시라이시 모네, 스기노 요스케, 요코하마 류세이
방영시기 : 2019년 11월 개봉
평점 : ★★★★​☆

 

<엘디케이>라는 영화도 있는데 그 후속작이라고 생각하면 좋을것 같다. 이후의 이야기랄까~

2014년도에 방영된 L.DK는 출연진이 고리키 아야메와 야마자키 켄토였는데 지금이 왠지 더 나은것 같은 기분?

영화의 서두에 전편의 내용이라 생각될만한 스토리가 짧게나마 소개된다.

 

등장인물 소개 

 

📌 아오이와 슈세이의 행복한 동거생활

 

 

니시모리 아오이와 인기남 슈세이는 함께 동거하고 있는 사이다.

슈세이는 운동도 공부도 만능인데다가 잘생긴 외모에 츤데레격으로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인기남이다.

아오이는 착하고 순수하고 솔직한 캐릭터인데, 자신의 친구가 다른 여자친구들처럼 슈세이를좋아하지만 친구를 무시하는 그의 행동에 반발해서 그에게 친구대신 화를 내지만 그를 다치게 하게되고... 그를 집까지 데려다주면서 같은 맨션에 머문다는 것을 알게된다.

다친 그의 끼니를 해결해준다고 부엌일을하다 불을 내어 슈세이의 방에 화재가 나고 수리가 될때까지 아오이의 집에 머물게되면서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티격태격하지만 결국은 사랑에 빠지게되는 그런 연인인데~

이번 영화에서는 그 이후 서로 알콩달콩 함께 살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까칠하기만 하는것 같지만 아오이에게는 다정한 슈세이.

식구들은 모두 알고 있지만 학교에서는 둘의 교제사실을 비밀로 한채 둘이 집에서만 꽁냥꽁냥이다.

그들의 교제를 아는 것은 아오이의 절친인 모에와 그의 남친 뿐~

어느날 레온이라고 하는 남학생이 학교에 전학을 오는데 좋은 않은 인상으로 아오이와 부딪치게 되어버린다.

알고보니 레온은 슈세이가 미국에 있을때 함께 지냈던 사촌지간으로 슈세이를 동경하고 좋아는 친구같은 사이다.

그는 슈세이가 일본에 있어서는 안되고 그의 재능을 미국에서 써야 한다고 미국으로 데려가려고 온것이었던것.

슈세이가 레온에게 미국대학정보를 달라고 한 것에 미국으로 갈 의향이 있다고 해서 본격적으로 일본으로 와서 그를 설득하여 데리고 가려고햇다는 것이다. 미국대학정보를 알아보려했던것도 몰랐던 아오이는 당황하지만 미국으로 아오이만 두고 가지 않을거라는 슈세이의 말에 안심을 한다.

 

📌 아오이의 천적 레오의 등장 & 세사람의 아슬아슬한 동거

 

 

여자친구때문에 미국으로 가지 않겠다고 하는 슈세이를 납득하지 못한 레온은 그의 여자친구를 찾으려 학교를 이잡듯이 뒤지지만~

결국은 슈세이를 만나로 집을 찾아왔다 아오이를 만나면서 아오이가 그의 여자친구임을 알게된다.

슈세이가 밝힌거지만 그 또한 모자라 보이는 아오이가 그의 여자친구인것을 믿을수도 없고 인정하기 싫었던 레온에게 슈세이는 그녀의 좋은 점을 발견해보라고 함께 살아보는것을 제안한다.

그렇게 셋이 좁은 집에서 딱 붙어 묘하게 생활하기 시작한다. 아오이가 못마땅해서 늘 아오이에게 시비를 걸지만 누나처럼 그의 그런 투정들을 잘 받아치고 또는 아이처럼 그와 티격태격 격의없이 싸우는 것에 슈세이는 점점 신경을 쓰는것 같다.

슈세이는 아오이에게 말하지 않고 미국으로 대학을 갈것이라 결심을 하는데 아오이가 안심할만한 강한 남자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었던것. 레온의 아버지가 큰 회사를 운영하는것 같은데 레온은 자신보다 슈세이가 회사를 이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약간의 자격지심이 있어보이기도 하는것 같았다.

레온은 함께 생활하고 아오이와 티격대면서 그녀에게 신경이 쓰이게된다.

슈세이의 대학입학원서를 보게된 아오이는 미국으로 대학을 가는 일로 인해 슈세이와 싸우게 되고 어색해져버린다.

 

📌 아오이를 향한 두 남자의 사랑과 질투.. 치정싸움? 

 

 

학교에 열애관련 소문이 나려고 하자 레온이 아오이를 지켜주려 레온과 아오이가 둘이 사귀는 사이라고 무마하는것 같았지만 그로인해 슈세이와 레온 아오이 세사람 사이 묘한 기류가 형성된다.

슈세이와 제대로 풀지도 못한채 폭풍우가 이는 어느날 대중교통운행도 안되고 하여 할수 없이 레온의 집에 머무를 수밖에 없었던 아오이.

레온은 상황을 슈세이에게 연락해 전하고 슈세이는 어떻게든 아오이를 데리러 가려고 하지만 날씨가 너무 좋지 않아 망설이던찰라. 늘 아오이에게 70점이라고했던 레온에게 다시한번 묻는다. 지금의 아오이의 점수에 대해...

레온은 100점이라고 말하고. 슈세이는 전화를 끊고 빗속을 달려 아오이와 레온에게 향한다.

그시각 깜빡 잠이든 아오이에게 마음담은 키스를 하려던 레온.... 아오이 또한 레온이 자신에 대한 마음을 알게 되고 어색해지는데 ..

 
 

슈세이는 사촌형 덕분에 차를 타고 와고 아오이를 레온의 집에서 데리고 올수 있었고 이날이후 아오이의 행동이 이상함을 느낀 슈세이는 레온에게 아오이의 행동이 그날이후이상하다고 말을 하자 레온은 자신이 아오이에게 키스했음을 말한다. 그말에 바로 주먹을 날리는 슈세이. 둘이 여자하나두고 싸우고 있는 사이에 아오이에게도 위기가 봉착되는데~

 

📌 영화 결말은 순정만화는 해피엔딩이라는  공식!

 

학교에 아오이와 슈세이의 다정한 사진이 퍼뜨려지면서 아오이가 슈세이와 레온을 두고 양다리를 걸친 파렴치한 여자로 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이 문자 때문에 아오이가 난처해질것을 염려한 두 남자는 아오이에게 향하고 슈세이가 모두 있는 곳에서 아오이가 자신의 여친이라고 밝히는데...

더불어 레온 또한 두 사람이 정말 연인이고 자신은 거짓말을 한것이라고 거들어준다.

원래 일본하이틴영화에서 오글거리는 장면이 있음을 알고 감안하고 보았지만~ㅎㅎㅎㅎ

이 장면에서 레온이 높은 곳에 올라가서 확성기로 모두들에게 사실을 밝히면서 슈세이와 아오이가 화해하고 슈세이가 계속된 고백이 이어지는데~

종이를 날려주고 하는 것들이 정말 오글거림의 절정으로 못보겠더라~ㅎㅎㅎ

SKIP신공을 써서 그부분은 넘겨버렸다. ㅎㅎ 미국가는것도 아오이를 위한다고 생각했지만 헤어진다는 것도 싫고 자신이 없다면서 미국행도 취소~

계속함께 있자 재고백하면서 화해마무리 포옹 키스~~~~~ㅎㅎ

예상되는 결말이었고 어느정도의 유치선도~ 오글거림도 감안하고 보는거였지만~ㅎㅎ

우울한 여운의 감성을 좀 깨뜨리고 싶었던거였는데 너무 오글거리더라... ㅠㅠ

헛웃음을 치며 보게된 영화였다. ^^

그래도 목적은 이루었으니 ~~~~여주인공인 카미시라이시 모네는 최근에 그녀의 작품을 드라마등을 통해서 몇개 보아오니 이제는 꽤 많이 귀여워도 보이고 그래서 호감형으로 가고있는 여배우다.

개인취향적인 기준으로는 예쁜얼굴은 아닌것 같은데 은근히 귀엽달까~

이 영화의 캐릭터도 사랑스럽게 잘 표현했지만 <사랑은 계속될거야 어디까지나> 도 잘 어울리는 캐릭터였고 연기도 잘하는것 같아서 앞으로가 기대가 많이 된다. ^^ 그녀의 다른 작품들도 찾아봐야겠다.

조만간 <사랑은 계속될거야 어디까지나>도 포스팅을 해봐야겠다.

 

 

728x90

댓글